시타르트 상대로 1-3 패배를 당한 헤렌벤. 후반기 첫 경기에도 승리를 거두지 못하며 최근 8경기 4무4패에 3연패로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FW 헹크 베어만이 10골을 터뜨리며 꾸준한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고 경기력도 크게 나쁘지 않지만 중요한 고비를 넘지 못하고 있는 모습. 특히 홈에서 최근 4경기 1무3패를 기록할 정도로 고전하고 있다. 다만 부상자 없이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할 수 있고 주포를 중심으로 공격이 기능하고 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원정에 나서는 발베이크. 홈에서 덴 하흐 상대로 0-1 패배를 당하며 리그 4연패 부진에 빠졌다. 승점 12점을 얻는데 그쳐 리그 15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이번 시즌 15경기 13득점밖에 기록하지 못하고 있을 정도로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 최근 FW 스토커스의 활약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중원의 핵심 MF 아니타가 징계로 결장하게 됐다는 점. 원정에서 2승5패로 부진하다는 것이 우려된다.
헤렌벤이 8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을 정도로 부진하지만 경기내용은 크게 나쁘지 않다는 점. 주포 헹크 베어만의 득점력이 꾸준히 터지고 있는 만큼 4연패 부진에 중원의 핵심이 결장하는 발베이크 상대로 기나긴 무승의 사슬을 끊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발베이크의 4연패 부진에 중원의 핵심까지 이탈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주포가 건재한 헤렌벤의 부진 탈출을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할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헤렌벤이 8경기 연속 승리는 없지만 주포가 건재하다는 점. 4연패에 빠진 발베이크의 부진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헤렌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