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배구단, 팬·임직원과 '코로나19 극복' 4천만원 기부

뉴스포럼

OK저축은행 배구단, 팬·임직원과 '코로나19 극복' 4천만원 기부

메이저 0 765 2020.03.13 12:32
                           


OK저축은행 배구단, 팬·임직원과 '코로나19 극복' 4천만원 기부







▲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는 13일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프로배구단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4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OK저축은행 배구단의 2천만원과 OK금융그룹 임직원 및 팬들의 추가 기부금 2천만원으로 마련됐다.

이번 기부는 석진욱 감독을 비롯한 배구단 선수들의 자발적 모금으로 2천만원을 마련한 가운데 OK금융그룹 임직원 및 팬들이 뜻을 같이해 힘을 보태고 싶다는 의견을 사무국으로 전달하며 2천만원의 성금이 추가 조성됐다.

앞서 OK저축은행 배구단은 관중들의 위생을 위해 사전에 준비했던 마스크 5천장을 대구 경북대병원에 전달한 바 있다.

경북대병원 관계자는 "최일선에서 확진자를 돌봐야 하는 의료진 및 관계자들조차 마스크 사용이 어려울 정도로 수급이 원활치 못했다"며 "배구단의 마스크 후원이 큰 힘이 됐다"고 감사 의사를 표했다.

석진욱 감독은 "선수들의 자발적 성금 모금이 그룹사 전 임직원과 팬들에게까지 선한 영향력으로 작용한 것 같다"며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며 앞으로 최고의 경기력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OK저축은행 배구단은 앞으로도 관중에게 최고의 경기를 선사하는 동시에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며 프로 선수의 책임을 다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끝)











Comments

리그별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