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엔케어, 프로야구 수원KT위즈파크에 '코로나19' 방역작업 진행

뉴스포럼

휴엔케어, 프로야구 수원KT위즈파크에 '코로나19' 방역작업 진행

메이저 0 487 2020.05.05 09:32
                           


휴엔케어, 프로야구 수원KT위즈파크에 '코로나19' 방역작업 진행







▲ 위생환경케어 전문브랜드 휴엔케어는 지난 4일 프로야구 경기장인 수원 케이티(KT) 위즈파크에서 특별 살균 방역 작업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 감소세에 따라 정부의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가 시행 중인 가운데 한국야구위원회(KBO)는 5일 오후 2시 전국 5개 구장에서 무관중 경기로 2020시즌 프로야구 정규리그 개막전을 치른다.

이번 방역은 개막에 앞서 코로나19 예방 및 방역 관리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선수단·기자단·구단 관계자의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유도 통제선을 설치하는 등 철저한 살균 작업을 시행했다.

GS그룹 삼양인터내셔날 소속 환경 전문 브랜드 휴엔케어는 2014년 설립 이후 전문 해충 방제 서비스 및 위생소독 작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제공항 청사, 인터컨티넨탈 호텔, 고척스카이돔 등 다중이용시설의 방역 소독작업을 진행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하루에도 여러 차례 소독 작업을 진행하는 가운데 화장실 등 시설 구조물은 더욱더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며 "다양한 다중 이용시설을 중심으로 고강도 방역 작업을 진행해 코로나19 종식까지 국민 안전을 위한 소임을 다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Comments

리그별 팀순위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